?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Files


15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장르의 상상력 경쟁부문 출품 공모




2002년 제1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장르의 경계를 넘어, 장르의 상상력에 도전하는’ 에서

2016년 제15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ISHORTS!’ 까지

 


변하지 않는 장르는 생명력을 잃습니다. 미쟝센 단편영화제 ‘장르의 상상력’은 많은 관객에게 장르에 안주하기보다 이를 비틀고, 휘젓고, 가로지르는 새로운 상상력을 보여주는 축제의 장입니다. 올해의 미쟝센 단편영화제 장르의 상상력 15주년을 맞아 특별한 기획을 준비했습니다.

 

15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장르의 상상력은 한국단편영화가 한층 확장되길 기원하며 여섯 번째 장르인 <식스 센스>를 마련했습니다. 이는 관객의 편견과 예상을 뛰어넘는 영화를 지지하자는 의미에서 M.나이트 샤말란 감독의 <식스 센스>에서 이름을 빌려왔습니다. 여섯 번째 장르에는 기존의 다섯 장르에서 포괄할 수 없었던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성격을 드러낼 수 있는 작품은 물론, 확장영화 및 디지털 시대의 혼종장르 모두 출품 가능합니다.

 

새로운 장르와 함께 15회를 맞이하는 미쟝센 단편영화제 ‘장르의 상상력’에서는 과거의 작품들을 뛰어 넘어 심사위원과 관객의 허를 찌르는 영화들을 기다립니다.

주관 한국영화감독네트워크

주최 미쟝센 단편영화제 집행위원회

후원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1. 프로그램 부문

 

. 경쟁부문

상영작은 총 6개 장르 <비정성시(사회적 관점을 다룬 영화)>, <사랑에 관한 짧은 필름(멜로드라마)>, <희극지왕(코미디)>, <절대악몽(공포, 판타지)>, <4만번의 구타(액션, 스릴러)>, <식스 센스(혼종장르)> 중 하나로 프로그래밍 되어 상영됩니다.

. 해외초청 및 국내초청부문

집행위원 및 프로그래머가 특정한 장르 혹은 주제, 소재에 따라 작품들을 선택하여 프로그래밍하고 초청상영합니다. 해외초청부문의 경우 해외영화제와의 연계를 통해 작품을 제공받아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2. 출품 자격

1) 성별, 나이 제한 없으며 감독이 대한민국 국적이면 출품 가능합니다.

2) 감독이 외국 국적인 경우, 작품 전체가 대한민국에서 촬영되었다면 출품 가능합니다. 이 경우 감독의 사증(VISA) 혹은 여권 및 항공권 확인 절차가 있습니다.

3) 감독이 외국 국적이며 촬영장소가 대한민국이 아닌 경우 각본, 제작, 촬영, 음악, 미술, 조명, 음향 헤드 스태프 중 2인 이상이 한국 국적일 경우 출품 가능합니다.

 

 

3. 출품 조건

1) 2015 3월 이후 제작된 미쟝센 단편영화제 미출품작에 한하여 출품을 인정합니다.

2) 엔딩 크레딧 포함 40분 이하의 영상 창작물이어야 합니다.

3) 출품작에 사용한 음악 및 영상 저작권에 대한 사전 사용 동의를 반드시 받은 작품이어야 합니다. 작품에 사용된 음악 및 영상 저작권과 관련하여 감독에게 개별 확인을 거치지 않으며 저작권 관련 문제 발생 시 출품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4) 상영작은 미쟝센 단편영화제 이름으로 IPTV 상영 등 기타 뉴미디어에 일정기간 상영될 수 있으며 유료상영 시 그에 따른 상영료가 지급됩니다.

5) 상영작은 해외 영화제나 문화원 등의 문화단체에서 미쟝센 단편영화제 이름으로 소개, 상영될 수 있으며 이밖에도 공공의 목적으로 상영될 경우 별도의 상영료가 지급되지 않습니다.

 


4.
출품 기간
온라인 출품신청서 및 심사용 영상 파일 두 가지 모두 제출 완료되어야 출품작으로 인정됩니다.

 

출품 기간 : 2016 3 1() 10:00 ~ 3 14() 18:00 접수 분에 한함.

 

* 출품신청서는 3 1() 10:00부터 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만 접수 가능.

* 심사용 영상 파일은 각 장르별 메일 주소로만 접수 가능.

 

 

5. 심사용 영상 파일 장르별 접수 메일주소

 

비정성시 MSFFSociety@gmail.com

사랑에 관한 짧은 필름 MSFFMelodrama@gmail.com

희극지왕 MSFFComedy@gmail.com

절대악몽 MSFFNightmare@gmail.com

4만번의 구타 MSFFAction@gmail.com

식스 센스 MSFFSixsense@gmail.com

 

 

※ 상세내용 15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장르의 상상력출품규정참고

 

 

문의
06904
서울시 동작구 현충로 153, 1-208 (한강현대상가 208)
미쟝센 단편영화제 프로그램담당자 앞


홈페이지 www.msff.or.kr
전화 02-927-5696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